증권
동트기전이 가장 춥다, 스탁론으로 방어적 투자해볼까
입력 2014-12-15 14:20 
코스닥이 상승 전환한데이어 코스피도 오후 들어 하락폭을 줄이고 있어 기술적 반등에 대한 기대를 낳고 있다. 악재는 많고 호재는 흔치않은 가운데 지난주의 심리적 공황에서 조금씩 헤어 나오는 모습이다.
일본 조기총선에서 아베정권이 압승할 것이라는 결과는 이미 모두 예견한 사실이다. 적정수준의 유가하락은 오히려 소비를 진작시키는 긍정적인 효과를 유발한다. 그런데, 연말증시에 경계심리가 크게 작용하다보니 발표되는 이슈마다 주가 하락을 부채질했던 국면이 없지 않다.
악재의 향연이 지나면 반등이 오기 마련이다. 적극적 투자계층 사이에서는 지난주에 오히려 스탁론 이용을 늘인 것으로 확인됐다. 가격메리트가 커졌을 때 저가매수하려는 투자자와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수요가 동시에 몰렸기 때문이다.
스탁론이 최근 주식투자자들 사이에게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이유는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아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갈아탈 수 있기 때문이다. 투자자들 가운데는 마이너스통장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십분 활용해 주가가 출렁일 때마다 분할 매수로 접근하는 경우도 많았다.

◈ 스탁론 연 3.1%에 미수·신용 대환은 물론 주식매입 자금 활용 가능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삼아 추가로 주식을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주식투자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용금리가 연 3.1%에 불과한데다, 필요할 경우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도 현금을 뽑아 쓸 수 있는 점도 매력이다.
5백만 투자자에게 프리미엄 경제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MK에서는 신용 투자를 생각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국내 스탁론 브랜드와 함께 〈M 스탁론〉을 선보였다.

24시간 상담은 물론 스탁론을 처음 사용하는 고객이라도 홈페이지에서 증권사별로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비교 검색해 볼 수 있다. 〈M 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6685)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M 스탁론〉을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위닉스, 에스넷, 우리들제약, 콤텍시스템, 대명엔터프라이즈 등이다.
◆ M스탁론은?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M스탁론 상담센터 : 1599-6685
바로가기 : https://www.mstockloan.co.kr/mstock/main/main.php
[매경닷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