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K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 열풍, 과거 모습 보니? '대박이네'
입력 2014-12-15 13:29 
'K팝스타4' '이진아' '이진아 마음대로'/사진= 이진아 SNS
'K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 열풍, 과거 모습 보니? '대박이네'



'K팝스타4' '이진아' '이진아 마음대로'

'K팝스타4' 화제의 참가자 이진아가 또 한 번 음악 차트를 올킬한 가운데 과거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14일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4'(이하 K팝 스타4) 4회에서는 '감성 보컬조'와 '죽음의 조'라 불렸던 '키보드 조'의 무대가 전파를 탔습니다.

특히 '키보드 조'의 이진아는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본선 1라운드에 이어 본선 2라운드까지 기대 이상의 놀라운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이진아는 영화 '마음이'를 본 후 느낀 점을 토대로 만들었다는 두 번째 자작곡 '마음대로'를 노래공개했습니다.


이진아의 무대가 끝난 뒤 현장에는 한참동안이나 침묵이 흘렀고, 심사위원들은 말을 채 잇지 못하며 감격스러워 했습니다.

박진영은 "전주 들을 때 이미 의식을 잃었다"며 "이런 음악을 들어본 적이 없다. 숨고 싶을 정도다"고 극찬했고 양현석 역시 "지난 1라운드 때보다 10배 이상 좋았다"며 "이게 바로 음악의 힘이다"고 칭찬했습니다.

진지한 표정으로 무대를 지켜본 유희열은 "지금까지 2~300곡은 쓴 것 같은데 이진아씨 곡보다 좋은 곡이 없는 것 같다"며 "깜짝 놀라게 하고 반성케 만든 곡. 이 곡에 대한 심사평은 안 하겠다"고 말해 누리꾼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한편 이진아는 과거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홍대에서 공연하는 앳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사진 속에는 빨간 니트를 입고 머리를 묶은 이진아가 건반을 치며 노래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K팝스타4' '이진아' '이진아 마음대로' 'K팝스타4' '이진아' '이진아 마음대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