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AIA생명, 글로벌 금융광고제 `마이다스 어워드` 은상
입력 2014-12-15 13:10 

AIA생명 한국지점은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이 글로벌 금융광고제인 '마이다스 어워드(Midas Awards)'의 보험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2001년 시작된 마이다스 어워드는 칸느, 클리오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손꼽히는 뉴욕광고페스티벌이 주최하는 금융업계 전용 광고시상제도이다.
이번 광고제에는 19개 국가에서 총 197개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AIA생명은 올해 수상자 중 유일한 국내 출품작으로, 골드만삭스, 도이체방크,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등 유수 글로벌 금융기업들과 함께 그 창의성과 완성도를 높게 평가 받았다.
AIA생명의 수상작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은 실제 군 입대를 앞둔 20대 일반인들과 그 가족들이 느끼는 두려움, 걱정, 아쉬움 등의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