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휴스톰' 실버·레드 물걸레 청소기, GS홈쇼핑서 파격할인 판매
입력 2014-12-12 11:04 
'휴스톰' 실버·레드 물걸레 청소기, GS홈쇼핑서 파격할인 판매


가정용 청소기의 대표 브랜드로써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 시장을 이끌고 있는 휴스톰을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휴스톰(https://www.hustorm.com)은 오는 17일 오후 3시 4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자사의 베스트셀러 청소기인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 HS-3100R과 HS-3000을 기존 정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금번 판매되는 제품은 지난해 첫 출시 후 기존의 바닥 물걸레 청소의 개념을 바꾼 일명 '카테고리 리더'격의 물걸레 청소기로, 가장 인기를 끈 오리지널 실버컬러(HS-3000)와 새롭게 디자인된 레드컬러(HS-3100R)를 선보인다.

최근 사회문제시 될 정도로 심각해진 미세먼지 및 황사가 집안까지 들어와 물걸레 청소가 필수가 되어가고 있는데다, 겨울철 추운 날씨에 환기를 제대로 하지 못해 실내공기 오염을 해결하는 방법으로 물청소가 대두되며 휴스톰 물걸레 청소기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어 금번 휴스톰 GS홈쇼핑 파격할인 판매방송은 주부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 업체는 이달 세계 최초로 선을 없앤 무선 타입의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까지 새롭게 발표하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가 주목을 모은 바 있다. 이 무선 제품은 기존대비 30% 이상 청소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으며 핸드폰에 채용되는 리튬이온 배터리를 도입해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을 가능케 했다. 회전판에 이물질이 들어가 과부하가 걸리면 자동으로 정지하는 오토스토핑(auto stopping) 시스템도 적용되어 안전 면에서도 업그레이드 됐다.

이 제품은 런칭과 동시에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를 통해 할인과 사은품 행사를 실시하며 금번 GS홈쇼핑 판매제품과 가정용 청소기의 인기를 쌍끌이 하고 있다.

㈜휴스톰 정영수 대표는 "홈쇼핑 메인상품인 레드컬러 휴스톰과 새롭게 출시한 무선 휴스톰 모두 다양한 컬러, 편리한 청소를 요구하는 고객의 의견에서 시작된 후속제품들로,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음을 상징하는 의미 있는 제품들이다"며 "TV홈쇼핑 판매가 있을 때마다 큰 인기를 끌고 다음 방송을 문의하는 연락이 빗발친 만큼 금번 파격할인 혜택을 많은 분들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