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전국 백화점에 위치한 야마하 매장에서 '우리 아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대잔치' 행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의 롯데백화점·신세계백화점·아이파크백화점·AK플라자백화점에 입점한 야마하 매장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야마하는 행사 기간 동안 업라이트 피아노 'JU109PE'을 할인가인 299만원에, 'U1JPE'을 519만원에 판매하고 'U1PE'을 699만원에 디지털피아노 'YDP-142'를 90만원에 제공할 예정이다.
야마하는 구매 제품에 따라 각종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어쿠스틱 피아노 구매 시 야마하 고급 블루투스 오디오 'NX-P100'을, 디지털피아노 '클라비노바(Clavinova) 시리즈' 구매 시 헤드폰·청소용 융·악보밴드·텀블러로 구성된 사은품 패키지를 제공하며 디지털피아노 'YDP 시리즈' 구매 시에는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한 해 동안 야마하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보답하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자녀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 중인 부모님들께 야마하 피아노가 최고의 선물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00) 또는 전국 백화점의 야마하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매경닷컴 최윤정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