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제시카 남친 타일러권, 옛 연인 질리안 청 "과거 함께 동거했다"
입력 2014-12-10 13:49 
'질리안 청' '타일러권' '제시카' /사진=스타투데이
제시카 남친 타일러권, 옛 연인 질리안 청 "과거 함께 동거했다"

'질리안 청' '타일러권' '제시카'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카 홍콩 배우 질리안 청과 같은 행사장에 나타나 누리꾼의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10일(한국시간) 대만 중국시보는 "제시카가 개인 활동차 홍콩 시상식에 참석했다가 열애설, 결혼설에 휘말렸던 타일러 권의 전 여자친구 질리안 청과 마주쳤다"고 보도했습니다.

지난 8일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즈 2014' 행사에 참석한 두 사람은 포토윌에서 공식적으로 마주치진 않았지만, 한 공간에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중화권에서는 큰 이슈가 됐습니다.

또한 제시카가 수상할 때 "혹시 TWINS의 질리안 청을 아세요?"라는 질문을 받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에 제시카는 멋쩍은 미소를 지으며 해당 질문에 끝까지 답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질리안 청은 타일러 권의 옛 연인으로 홍콩 걸그룹 투인스 출신의 배우 겸 가수입니다.

공개 열애 당시 질리안청은 중국 한 매체의 동거관련 질문에 "타일러권은 홍콩에서 머물 곳이 없다"고 답해 간접적으로 동거 사실을 인정한 바 있습니다.

또한 타일러 권과 2012년부터 공개 열애를 했으나 지난해 5월 교제 10개월 만에 결별했습니다.




'질리안 청' '타일러권' '제시카' '질리안 청' '타일러권' '제시카' '질리안 청' '타일러권' '제시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