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미스터 피자'…세계일류상품 선정 '혜택은?'
입력 2014-12-09 14:21 
세계일류상품 선정 / 사진=MPK 그룹 제공


'세계일류상품 선정'

MPK 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세계일류상품은 산업통산자원부와 코트라가 국내 수출산업을 주도할 대표 상품을 육성하기 위해 부여하는 공식 인증입니다.

코트라는 세계일류상품 인증기업에게 유력 바이어 초청 비용과 주요 거래선 로열티 강화를 통한 수출확대 기반을 제공합니다

또한 세계일류한국상품전 개최를 통해 홍보 효과를 높이는 등 전략적인 지원을 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차세대일류기업에 선정된 미스터피자는 연간 일정금액을 지원받아 전시회, 시장조사 등 해외마케팅 서비스를 선택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MPK그룹은 "앞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대표 브랜드라는 생각으로 꾸준한 투자와 제품력 향상을 통해 미스터피자 브랜드의 위상을 높여나갈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이날 선정된 품목은 업종별로 전자제품·전자 정보기술(IT) 부품 분야가 14개로 가장 많았고 뒤이어 의료기기·의료용품(10개), 정밀화학·의약품(6개), 섬유·섬유화학(5개) 등의 순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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