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다듀-박정현의 ‘그 해 겨울’에 눈이 온다면?
입력 2014-12-09 10:09 
[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다이나믹듀오와 박정현이 합동콘서트 ‘그 해,겨울을 개최하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다이나믹듀오와 박정현은 ‘그 해, 겨울 콘서트의 관객들에게 조금 더 의미 있고, 재미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싱숭생숭한 그 해 겨울…눈이 온다면? 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총 6일간의 ‘그 해, 겨울 공연일 중 ‘눈이 오는 공연 날 콘서트를 관람한 관객 5명을 추첨해 ‘싱숭생숭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벤트 개최 직후 벌써부터 무엇이 들어 있는지 알 수 없어 ‘싱숭생숭한 선물이 될 ‘싱숭생숭 패키지에 어떤 특별한 선물이 들어있을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다이나믹듀오의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신곡 ‘싱숭생숭을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는 마음에 추억을 남겨드릴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가사에서처럼 눈이 오는 날 공연을 보러 와 주신 관객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재미있는 패키지 선물을 드리려고 한다. ‘싱숭생숭한 선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다이나믹듀오와 박정현은 지난 5일 신곡 ‘싱숭생숭(SsSs)을 발표해 환상호흡을 자랑하며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해 합동 공연에 대한 맛보기를 선사하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