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K팝스타'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조회수 100만 돌파·음원차트 석권
입력 2014-12-08 20:49 
'K팝스타' '사랑에 빠지고 싶다' '정승환' / 사진= SBS
'K팝스타'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조회수 100만 돌파·음원차트 석권
'사랑에 빠지고 싶다' '정승환'

'K팝스타4' 참가자 정승환이 부른 노래 '사랑에 빠지고 싶다'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 4)'에서는 '감성 보컬조' 정승환과 박윤하, 박혜수의 무대가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정승환은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선곡해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습니다.

그의 무대가 끝난 후 심사위원 박진영은 "이렇게 노래하는 가수가 없기 때문에 가요계에 나와야한다"고 말했고, 양현석은 "대단한 흡입력이다. 정승환한테 빠져버렸다"고 평했습니다.


또한 유희열은 "남자 참가자가 심사위원의 마음을 뺏은 건 정승환 군이 처음이다. 이렇게 음반을 내도 (이런 가수가) 없다"라며 "'스케치북'에서 발라드 남자가수 4대 천왕을 뽑는다면 정승환을 마지막으로 스페셜 무대를 꾸밀 것 같다"고 극찬했습니다.

한편 방송이 끝난 후 15시간인 오늘 오전 정승환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 무대 영상 다시보기 조회수는 100만을 돌파했습니다.

또 그가 부른 '사랑에 빠지고 싶다' 음원은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는 저력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K팝스타' '사랑에 빠지고 싶다' '정승환' 'K팝스타' '사랑에 빠지고 싶다' '정승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