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서인국 박민영 'KBS 연기대상 MC 낙점'…박민영 근황 사진 보니 '어머나!'
입력 2014-12-08 15:32 
박민영/사진=인터넷커뮤니티


'서인국 박민영'

배우 서인국과 박민영이 KBS 연기대상 MC로 선정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8일 드라마 관계자에 따르면 "서인국과 박민영이 31일 방송되는 2014 KBS '연기대상' MC로 낙점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남자 아나운서 한 명을 포함해 총 3명이 '연기대상'을 이끌어 갈 예정"이라며 "현재 KBS 드라마를 이끄는 두 배우가 함께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역대 '연기대상' MC는 제일 잘 나가는 KBS 드라마 주인공들이 도맡았다"며 "지난해에는 신현준-이미숙이 진행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서인국과 박민영은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선후배 사이로 올 초부터 아웃도어 광고 모델로 호흡을 맞춰 왔습니다.

'서인국 박민영' / 사진= 스타투데이


서인국은 현재 방송 중인 수목극 '왕의 얼굴' 속 광해군으로 출연 중입니다.

또한 박민영은 새 월화극 '힐러'로 3년 여만에 KBS로 돌아왔습니다.

KBS '연기대상'은 31일 방송됩니다.

한편 배우 박민영이 유럽에서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해 다시금 화제입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박민영의 유럽여행 사진들은 그림같이 아름다운 장소에서 찍혀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이는 박민영이 SK텔레콤의 'T멤버십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촬영차 프랑스, 스위스 방문 시 촬영된 사진입니다.

박민영은 캠페인의 신규 모델로 발탁돼 해외여행 과정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혜택을 직접 체험하고 자연스럽게 소개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현지에서 촬영했습니다.
'서인국 박민영' '서인국 박민영' '서인국 박민영' '서인국 박민영'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