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기가요’ 지드래곤 태양, ‘굿보이들’의 귀환…현란한 퍼포먼스는 ‘덤’
입력 2014-12-07 14:26  | 수정 2014-12-07 14:39
사진=인기가요 캡처
[MBN스타 여수정 기자] 굿보이 지드래곤과 태양(GD X TAEYANG)이 ‘인기가요에 돌아왔다.

지드래곤과 태양은 7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굿 보이(Good Bo)로 무대를 장악했다.

특히 본격 무대에 앞서 화려한 스포츠 카를 타고 레드카펫을 밟고 등장한 두 사람이 본 무대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지드래곤은 빨간 가죽 바지와 화려한 상의로 멋을 냈고, 태양은 민소매 티셔츠와 검정 가죽 바지를 입었다. 극과 극 패션이 시선을 사로잡았고 패셔니스타다운 모습이 감탄까지 안겼다.

무엇보다 노래의 시작과 동시에 흥겨운 무대를 이어가며 순식간에 클럽으로 변화시키기도 했다. 현란한 퍼포먼스 역시 시선을 떼지 못하게 만들었다.

‘인기가요에는 GD X TAEYANG을 비롯해, 인피니트 F, 마스터 우(ASTA WU), 에이핑크, 니콜, 효린X주영, 임창정, AOA, 이엑스아이디(EXID), 갓세븐(GOT7), 마마무, 홍진영, 러블리즈, 샤넌, 와썹(Wassup) 등이 출연했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 트위터 @mbn_sta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