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명수 부인 한수민, 연예인급 외모에 네티즌 ‘관심집중’
입력 2014-12-07 10:4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오주영 인턴기자] 개그맨 박명수가 부인 한수민 씨와 함께 찍은 사진을 언급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극한알바 두 번째 이야기에서 유재석은 이제 형수님이 본격적으로 방송을 시작하나? 형수님 사진이 SNS에 있다”며 최근 화제를 모은 사진에 대해 물었다.
이에 박명수는 이야기하면 또 화제가 될 테니 말 안 하겠다. 이렇게 화제가 될 거라고 생각도 못했다”면서 사진이 정말 잘 나와서 올렸다. 정신이 없었나보다”고 부끄러워하는 반응을 보였다.
유재석이 가족 예능을 본격적으로 하실 건가요?”라고 질문하자 박명수는 방송은 아니고, 광고촬영은 하고 싶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듣던 하하는 형수님이 원래 흥이 많다”면서 우리 가게에 자주 오는데 지나가던 손님에게 '박명수 아내'라고 직접 소개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명수와 부인 한수민 씨는 2008년 결혼식을 올렸다. 특히 한수민 씨는 빼어난 미모 뿐 아니라 명문 의과 대학 졸업, 미국 의사 자격증 취득 등 완벽한 스펙까지 갖추고 있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박명수 부인 한수민, 예쁘다” 박명수 부인 한수민, 스펙까지 완벽하네” 박명수 부인 한수민, 사진 잘 나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