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1박2일’ 김준호, 야밤에 상의탈의…‘외계인 좀비’ 변신
입력 2014-12-06 18:29 
[MBN스타 금빛나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외계인 좀비로 변신했다.

오는 7일 오후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 ‘1박2일)은 강원도 인제에서 펼쳐진 ‘돌잔치 특집의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본 방송에 앞서 ‘1박2일 측은 김준호의 깜짝 놀랄만한 비주얼이 담긴 스틸을 공해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김준호가 외계인 좀비로 변신해 외계인과 소통을 하는 듯한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두 눈을 희번득하게 뜨고 검지 손가락을 조심스레 앞으로 내밀고 있는데, 그의 표정은 전매특허인 좀비표정이어서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김준호는 깜깜한 밤에 야외에서 상의탈의를 하고 있는 장면도 포착됐다. 뒤에서 좀비로 변신한 김준호를 보며 웃고 있는 김주혁이 두툼한 점퍼를 입고 있는 것으로 보아 추위가 가늠이 되는 가운데, 그가 왜 상의탈의를 하게 된 이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는 베이스캠프에 도착한 김준호의 모습으로, 멤버들은 ‘혹독한 돌잔치를 맞이해 제작진이 준비한 미션 중 하나인 ‘알아서 첫 베이스캠프 찾아오기를 수행하며 다사다난한 여정 끝에 베이스캠프에 당도하게 될 예정이다. 김준호는 여정의 시작부터 끝까지 감출 수 없는 개그맨의 향기를 풍기며 촬영장을 초토화 시켰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김준호는 외계인포즈를 취하다 이내 환희와 기쁨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웃음을 지으며 좀비춤을 추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아자차카타파하~”라며 자신의 노래를 부르면서 온 몸으로 기쁜 마음을 표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해 무슨 상황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주혁,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2일은 매주 일요일 방송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