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소자본 창업 프랜차이즈 치즈등갈비의신(神), 꾸준한 인기 이어가
입력 2014-12-05 10:59 


소자본 창업 프랜차이즈 치즈등갈비의신(神), 꾸준한 인기 이어가

소자본 창업 프랜차이즈 ‘치즈등갈비의신(神) 체인점이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독자적인 메뉴 라인과 소자본 창업 정책을 내세워 빠르게 브랜드 저변을 넓혀나가고 있다.

치즈등갈비의신(神)의 인기 원인은 딱 두 가지 메인 메뉴인 치즈 등갈비와 매운 등갈비찜이 독특한 맛을 제공하는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특히 11월 25일 오픈한 소자본 창업 프랜차이즈 ‘치즈등갈비의신 청주 금천점의 경우, 30평 규모에 일 매출 500만원 신기록을 달성하면서 연이은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매일매일 등갈비를 삶아 정해진 양만 판매하는 ‘치등신 본점은 주말에는 대기표 50번 이상 넘게 줄을 서는 진풍경을 보이기도 하며, 당일 판매 이상의 실적을 세워 매진을 치는 사례도 적지 않다. 불황인 프랜차이즈 창업 외식업계에서 치즈등갈비의신(神)의 이런 성공은 더욱 두드러지고 있다.


한편, 소자본 창업 프랜차이즈 '치즈등갈비의신'은 11월 2일 부산 명지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선착순 50호점까지 계약자에 한해 가맹비를 100% 면제해주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창업절차 및 개설비용을 비롯한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s://www.godribs.co.kr/)또는 대표전화(1666-8029)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