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벗들에게 피해되지 않도록 모든 프로 하차”
입력 2014-12-05 09:38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강경대응 시사해 눈길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발표가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다.

에네스 카야의 법률 대리인 법무법인 정건 측은 지난 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인터넷에 올라온 글에서 비롯된 오해와 억측으로 현재 에네스 카야 본인과 가족들은 괴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정건 측은 에네스 카야는 사실여부를 떠나 본 사태로 인하여 현재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 및 그의 소중한 벗들에게 피해가 되지 않도록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할 것이며, 그 동안 보내주신 여러분들의 사랑과 신뢰, 성원에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며 출연 프로그램 하차 의사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이어 에네스 카야는 인터넷의 글 또한 대중의 관심과 사랑에서 비롯된 것이라 여겨 본인에 관한 옳지 않은 표현조차도 수용하고 침묵하고자 하였으나, 일방적으로 왜곡 또는 과장된 주장에 대한 침묵은 반복되는 무한한 억측을 낳을 수 있고, 이는 고스란히 에네스 카야 본인과 가족들의 고통으로 남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결국 많은 고민 끝에 에네스 카야는 지금의 상황을 더 이상 묵과하지 않고 본인이 거론된 현 사태의 모든 사실 여부를 법에 따라 밝히기로 결정했다”고 입장을 전했다.

정건 측은 에네스 카야는 가족과 함께 국내에 거주하며 현 사태를 슬기롭게 해결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를 회피하기 위해 홀로 출국할 의사를 가진 바는 한 순간도 없다. 앞으로 에네스 카야는 법적인 조치를 통해,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에 대해 적극 대응할 것입니다. 부디 성급한 추측과 오해는 자제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에네스 카야는 최근 총각 행세를 하고 불륜을 저질렀다는 폭로성 글이 공개돼 논란에 휩싸였다. 폭로성 글을 올린 한 누리꾼은 에네스 카야와 연인 관계이며 유부남인 것을 방송을 통해 알았다”고 주장하며 에네스 카야와 나눈 메시지 내용을 모두 공개해 의혹을 일으켰다.

이에 논란의 도마 위에 올랐던 에네스 카야는 현재 참여 중인 프로그램에서 연달아 하차 의사를 밝혔다.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