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014 MAMA] 태양 “‘눈코입’, 오래 준비한 앨범…의미있는 상 받아 행복”(인터뷰)
입력 2014-12-04 03:06  | 수정 2014-12-04 04:31
사진=CJ E&M
[홍콩(중국)=MBN스타 남우정 기자] 빅뱅의 태양이 3관왕을 차지했다.

3일 오후 중국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에서 2014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14 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MAMA) 가 열린 가운데 시상식이 끝난 후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태양은 ‘눈, 코, 입으로 3관왕을 차지했고 의미 있는 상을 받은 것 같아서 저로서는 행복하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올해의 노래상을 받았는데 앨범 오래 준비했다. ‘눈, 코, 입 이 곡 때문에 오래 걸린게 아닌가 싶다. 이 정도로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지드래곤과 함께 한 유닛 ‘굿보이 무대도 MAMA에서 첫 선을 보였다. 태양은 ‘굿보이라는 노래를 처음으로 지용이와 같이 했는데 첫 무대여서 에너지가 굉장히 좋았던 것 같다. 저로서는 아쉬운 부분도 많았지만 만족하는 무대였다”고 전했다.

2014 MAMA는 매년 새롭고 창의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 아시아 최대의 음악 축제로 동서양의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올해 MAMA는 ‘BEAT TV, 2014 MAMA를 콘셉트로 TV를 깨고 나온 새로운 음악세상, 듣고 보는 TV를 넘어 함께 즐기고 공유하며 소통하는 방향을 제시했다.

한편 2014 MAMA 올해의 노래상은 태양의 ‘눈, 코, 입, 올해의 앨범상은 엑소의 ‘중독이 차지했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