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K2, 사회공헌 활동 ‘스쿨핑’ 100회 성료
입력 2014-12-03 14:36  | 수정 2014-12-03 14:36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사회공헌 성격의 소통 캠핑 ‘스쿨핑 100회를 완료하고 성과 보고회를 열었습니다.

‘K2 스쿨핑은 레저 문화의 사각지대에 놓인 사람들에게 캠핑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건강한 공동체 의식과 사회적 친밀감을 키우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지난 해부터 200여 회의 행사를 개최해 왔습니다.

올해 ‘K2 스쿨핑에는 3천여 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했고, 대학생과 K2 임직원으로 구성된 80여 명의 ‘오렌지 재능 기부단은 3천여 시간에 걸친 자원 봉사 활동을 펼쳤습니다.

내년 K2 스쿨핑은 참여 대상자의 폭을 넓혀 강화할 예정입니다.


다문화 가정과 조손 가정, 한 부모 가정 등 소통이 필요한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스쿨핑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태학 K2 사업본부장은 내년에도 레저 문화에서 소외된 사람들이 보다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소통캠핑을 실현해 진정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정석 기자 [ljs730221@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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