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희준 김옥빈 열애, 전 연인 노수산나와의 결별 시점은? ‘관심집중’
입력 2014-12-01 19:44 
사진=이희준 김옥빈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오주영 인턴기자] 이희준과 김옥빈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이희준의 전 연인 노수산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일 이희준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한 매체를 통해 이희준 본인에게 확인했다. 김옥빈과 열애하는 중이며 최근 다녀온 유럽 여행도 함께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또한 두 사람은 6개월간 드라마 촬영을 하면서 가까워졌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최근 휴식을 위해 유럽 여행을 떠났다”고 말하며 두 사람을 응원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들은 출연진, 스태프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렸으며 조용한 성격에 따라 감정에 충실하게 만남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이희준의 옛 연인인 배우 노수산나와의 결별 시점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달 이희준은 공식 연인이었던 배우 노수산나와 올해 초 결별했다”면서 바쁜 일정 때문에 자주 만나지 못했다.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희준과 김옥빈은 최근 종영한 월화드라마 ‘유나의 거리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희준은 올해 영화 ‘해무와 드라마를 연이어 촬영, 현재 휴식 중에 있으며 김옥빈 또한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이희준 김옥빈 열애, 드라마 찍다가 정 들었나봐” 이희준 김옥빈 열애, 축하합니다” 이희준 김옥빈 열애, 노수산나랑 결별했다던 그 사람이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