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송새벽 “찬성, 연기 훌륭해…연기돌에 편견 없다” (인터뷰)
입력 2014-12-01 17:18  | 수정 2014-12-01 17:39
사진=곽혜미 기자
[MBN스타 박정선 기자] 배우 송새벽이 투피엠(2PM) 찬성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극찬했다.

송새벽은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한 카페에서 진행된 MBN스타와의 인터뷰에서 함께 영화 ‘덕수리 5형제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찬성에 대해 항상 파이팅이 넘친다”고 말문을 열었다.

극중 찬성과 송새벽은 배다른 형제로 출연해 시도 때도 없이 티격태격하면서 미운정이 드는 연기를 펼쳤다. 최근 아이돌 가수들이 영화, 드라마 등에 출연이 잦아지면서 이들을 보는 시각 역시 다양하다.


이에 대해 송새벽은 전혀 아이돌이라는 편견이 생기지 않았다”면서 항상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서 현장 분위기가 좋았다. 굉장히 좋은 기운을 많이 가지고 있는 친구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에너지뿐만 아니라 연기 역시 캐릭터에 맞게 잘 해냈다”고 극찬 하면서 찬성과의 일화를 전하기도 했다.

그는 프로덕션 할 때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가 있었다. 그 때 감독님이 ‘아, 찬성이가 아이돌이었지? 잊고 있었네라고 하시더라. 그 정도로 티를 내지 않고 캐릭터에 잘 묻어났다”고 덧붙였다.

한편, 영화 ‘덕수리 5형제는 만나기만 하면 물고, 뜯고, 싸우는 5형제가 부모님 실종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벌이는 합동 수사 작전을 그린 코미디 영화로, 윤상현은 바른생활 사나이인 장남 수교 역을 맡았으며 그 외에 송새벽, 황찬성, 이아이, 김지민, 이광수 등이 출연한다. 오는 4일 개봉.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