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의 가격 공세에 밀려 한동안 부진을 겪던 GS이숍이나 CJ몰 등 인터넷 종합쇼핑몰들이 다시 활기를 띄고 있습니다.
GS이숍과 CJ몰의 1분기 취급고는 각각 1천4백억원과 1천2백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0%와 36% 증가했습니다.
영업이익률도 오픈마켓이 적자를 면치 못하는 것에 비해 GS이숍의 1분기 영업이익률은 2%로 높아졌고, 롯데닷컴도 3%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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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이숍과 CJ몰의 1분기 취급고는 각각 1천4백억원과 1천2백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0%와 36% 증가했습니다.
영업이익률도 오픈마켓이 적자를 면치 못하는 것에 비해 GS이숍의 1분기 영업이익률은 2%로 높아졌고, 롯데닷컴도 3%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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