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희준, 김옥빈과 교제 사실 인정…노수산나랑 결별은 언제?
입력 2014-12-01 14:07 
'김옥빈' '이희준'/사진=스타투데이


이희준, 김옥빈과 교제 사실 인정…노수산나랑 결별은 언제?

배우 이희준과 김옥빈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희준 측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이희준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일 "이희준과 김옥빈이 드라마 '유나의 거리' 종영쯤 만남을 시작해 한 달 정도 됐다. 두 사람이 교제 중이 맞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현재 두 사람이 함께 유럽여행을 하고 있다. 드라마 종영 후 휴식 차원의 여행으로 알고 있다. 지난 주 출국했고, 돌아오는 시기는 알 지 못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한 누리꾼이 체코 프라하를 여행 중인 이희준 김옥빈 커플을 목격했다는 이야기와 인증 사진을 공개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이희준과 김옥빈은 최근 한 종합편성채널 드라마 '유나의 거리' 종영 후 각각 유럽 여행을 떠났습니다. 두 사람은 함께 출발하진 않았지만 현지에서 만나는 '시간차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이희준은 지난달 드라마 종영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노수산나와 헤어진지도 꽤 시간이 흘렀고 알려지게 될 사실이긴 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희준은 "과거 연인임이 밝혀졌을 때도 배우로서 존경하는 친구인데 한 배우가 아니라 누구의 여자친구로 거론되는 게 배우 대 배우로서 미안했다"며 "스케줄도 바쁘고 '해무'도 지방에서 6개월 정도 촬영해 보기 어려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희준은 "선후배로 같이 지냈던 시간이 길어서 좋은 선후배로 지내고 있다"며 "이번 일로 다시 그 친구의 이름이 거론돼서 미안했다. 아침에 통화했는데 기사가 나서 미안하다고 했다. 현명하고 속이 깊은 친구라 미안하다고 하니 알았다고 하더라"고 설명한 바 있습니다.



'김옥빈' '이희준' '김옥빈' '이희준' '김옥빈' '이희준' '김옥빈' '이희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