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KT, 주요 카드사와 가계통신비 절감 나서
입력 2014-12-01 14:02 

KT는 신한카드, 현대카드, KB국민카드 등 국내 주요 카드사와 제휴해 '슈퍼 세이브 카드'와 '슈퍼 DC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발표했다.
슈퍼 세이브 카드는 선(先)할인형으로 기기 변경, 번호이동, 신규가입 시 단말 구매가 최대 36만원을 할인해주고, 할인받은 금액은 매월 카드 이용실적에 따른 적립 포인트로 대체해준다. 적립 포인트는 카드 전월 실적 70만원 이상이면 1만5000원이 지급되고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7000원이 제공된다.
슈퍼 DC 카드는 매월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후(後)할인형이다. 전월 카드 이용 실적이 70만원 이상이면 1만5000원, 이용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7000원씩 할인된다.'슈퍼 DC 카드'를 통해 연간 최대 18만원의 가계통신비를 절감시킬 수 있다는게 KT측 설명이다.
출시된 카드 혜택에는 카드 전월 이용 실적에 통신요금과 대중교통, 학원비, 병원비도 포함된다. 또 기존 무선에만 국한됐던 통신 요금 할인을 인터넷, IPTV 등 유선 상품까지 확대했다.
강이환 KT마케팅부문 제휴추진담당(상무)은 "고객이 쉽게 제휴카드를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통신비 할인 혜택을 단일화했다”며 "올레 유무선 상품에 할인 혜택을 모두 적용함은 물론 유무선 통신비도 카드 이용 실적에 포함시켜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말했다.
[이경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