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5월 14일 7시 날씨
입력 2007-05-14 07:02  | 수정 2007-05-14 07:02
어제는 푸르른 신록과 꽃향기에 취하신 분들 많으실 겁니다. 각 지역의 산과 유원지에 참 많은 인파가 몰렸다고 하는데요. 그 날씨를 그대로 이어받아서 오늘 아침도 날씨가 참 좋습니다. 하지만 강원영동지역은 바람이 아주 강합니다. 울릉도 독도지역에서는 강풍주의보까지 발효중입니다. 오늘 동해안지역에서는 하루종일 바람이 강하게 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밖의 지역, 오늘 대체로 맑겠지만 중부지역과 경북 동해안지역에서는 오후 한 때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가벼운 비로 활동하시는 데 큰 불편함은 없겠습니다.

구름모습입니다. 오늘은 남부지역은 남쪽에 위치한 맑은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북쪽에서 약한 기압골이 다가오면서 중부지역과 동해안 지역은 하늘이 흐려지겠습니다.

지역별 오늘 날씨입니다. 경기 북부와 강원, 경북 동해안 지역에서는 오후 한 때 비가 내리겠는데요. 5mm미만으로 아주 가벼운 비가 되겠습니다.

현재기온 서울과 충청지역이 16도, 광주와 대구가 15도로 포근한 아침입니다.


낮기온 전국이 19도에서 28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더 높겠습니다.

내일은 특별한 비소식 없이 맑겠습니다. 하지만 수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또 비가 내리면서 이 비가 초여름 더위를 조금 식혀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