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설아, 자작곡 ‘엄마로 산다는 것은’으로 심사위원 ‘홀릭’
입력 2014-12-01 09:1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K팝스타4 출연자 이설아의 자작곡 ‘엄마로 산다는 것은이 화제다.
지난달 30일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4에서는 본선 1라운드 두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설아는 앞서 ‘K팝스타3 출연했지만 등급테스트에 떨어져 재도전한 사연을 밝히며 자신의 자작곡인 ‘엄마로 산다는 것은을 선곡해 무대를 선보였다.
양현석은 곡이 평가할 수 있는 기준을 넘어선 거 같다”며 듣고 계신 어머니들은 눈물 많이 흘리실 거 같다”고 평가했다.

또한 어머니를 다시 회상하게 해줘서 감사하다”면서 평가할 수 있는 기준을 넘어섰다”고 합격을 줬다.
유희열은 이런 곡 들고 나오면 반칙이다”며 곡이 정말 좋고 나는 이 가사가 정말 좋다”고 극찬했다.
더불어 곡에 어울리는 멜로디가 나와서 평가를 내리고 싶지 않은 노래였다”면서 곡에 대해서는 참 잘했어요를 누르고 싶다. 멋 안 부리고 이런 목소리로 담백하게 가사를 전달하는 여성 뮤지션은 없다”고 덧붙였다.
박진영 역시 이설아 씨 곡은 혼자 끄적인 거 같은 느낌이다”면서 그게 사람들한테 확 와닿는다”고 칭찬했다.
한편 이설아는 지난 시즌 중간점검에서 팀 전체가 탈락하며 통편집 당했고, 이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금상을 받은 후 다시 ‘K팝스타4에 도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누리꾼들은 ‘K팝스타4, 정말 재밌어” ‘K팝스타4 이설아, 잘한다” ‘K팝스타4 이설아, 지난 시즌에도 나왔구나” 이설아 ‘엄마로 산다는 건, 대박이다” 이설아 ‘엄마로 산다는 건, 노래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