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아이지,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K-POP신인상 수상
입력 2014-11-30 16:36 
사진 제공=GH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유지혜 기자] 그룹 비아이지(B.I.G)가 2014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K-POP신인상을 수상했다.

지난 28일 서울 영등포구 서울 63시티에서는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한국연예정보신문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은 한국 문화, 예술의 질적 향상과 문화 콘텐츠의 진흥, 발전에 기여한 문화, 연예, 예술인을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으로 올해 22회를 맞이했다.

이날 싱글 1집 ‘안녕하세요와 싱글 2집 ‘준비됐나요로 활약했던 비아이지는 데뷔 4개월 만에 신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트로피를 받은 비아이지는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도 너무나 영광스러웠는데 수상까지 하게 되어 매우 감격스럽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고 주신 상으로 알고 항상 땀 흘릴 준비가 되어있는 ‘비아이지가 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들은 수상과 함께 열정적인 축하 무대를 펼쳐 관객들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비아이지는 최근 싱글 2집 ‘준비됐나요로 활동을 마무리 짓고 개별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멤버 희도는 KBS2 ‘달콤한 비밀에서 엉뚱하고 고지식한 매력을 발산중이며, 벤지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언제나 칸타레에서 바이올린 단원으로의 활약을 예고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