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무한도전 달력, 노홍철·길도 나온다고? 네티즌 '갑론을박'
입력 2014-11-29 20:14 
'무한도전 달력' 사진=MBC
'무한도전 달력'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어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길과 노홍철이 ‘무한도전 달력에는 그대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라 누리꾼들이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습니다.

MBC는 27일 "일부 출연자들의 음주운전과 관련해 죄송함과 안타까움을 전한다"며 "신속한 하차 결정과 촬영분 편집은 지상파 예능프로그램으로서의 결정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무한도전은 한 해 동안 정성껏 준비한 기록을 특집 스토리로 제작하는 '무한도전 달력'과 '사진전' 때문에 고민을 거듭하게 됐다"며 "물의를 일으킨 출연진들을 달력 제작과 사진전에서 완전히 제외해야 한다는 일부의 의견이 있다는 걸 알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MBC는 "그러나 이들을 무한도전 달력제작과 사진전에서 제외할 경우 무한도전을 성원해주신 시청자들에게 실망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며 "이에 따라 무한도전은 일부 출연진이 차지하는 비중의 정도를 떠나 주요 출연진 7명 모두를 포함, 1년간 생긴 기쁜 일, 궂은일 모두를 기록하는 게 달력과 사진전의 근본 취지에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다만 해당 출연자들의 비중을 대폭 줄이는 방식으로 '무한도전 달력'과 사진전을 행사를 진행한다"고 덧붙였습니다.

MBC '무한도전' 달력 및 다이어리는 27일 정오부터 MBC TShop과 G마켓 등을 통해 예약 판매되고 있습니다.

'무한도전 달력' '무한도전 달력' '무한도전 달력'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