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캠핑 같이 가고 싶은 男女 스타 누구?
입력 2014-11-28 18:49 
사진=강영국 기자
'투자의 귀재' 워렌 버핏은 매년 자신과 점심을 함께 하는 행사를 경매에 부친다. 올해는 싱가포르의 앤디 촤라는 이가 217만 달러(한화 약 22억 원)에 낙찰을 받았다. 하지만 돈을 낼 부담 없이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와 캠핑을 같이갈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과연 대중은 누구를 꼽을까.
경기도 여주 능현동에 위치한 체험형 캠핑장 팜스퀘어(대표이사 강통령)가 지난 10월 15일부터 11월 16일까지 약 한달 간 홈페이지(https://www.farmsquare.co.kr)와 캠핑장에서 동시에 진행한 '스타와의 캠핑로맨스 설문 이벤트'에서 배우 김수현과 가수 아이유가 '캠핑을 함께 하고 싶은 남녀 연예인' 1위에 올랐다.
총 128명이 참가한 이번 설문 이벤트에서 캠핑을 함께 하고 싶은 남자 연예인 1위에는 26%의 지지로 김수현이, 이어 정우성(24%), 이승기(11%), 조인성(11%), 유아인(8%)이 그 뒤를 이었다.
여자 연예인으로는 1위에 가수 아이유(23%)가 선정됐으며, 하지원(21%), 신민아(11%)가 2, 3위에, 공동 4위에 이연희와 장나라가 9%의 득표율을 보였다.
사진=강영국 기자
팜스퀘어 캠핑 이용자들은 김수현에 대해 "자상한 스타일" "우리 딸이 좋아하는 연예인" "캠핑장에서 산책하며 대화를 나누고 싶어서"라는 의견을 보였고, 아이유에 대해서는 "캠핑하며 그녀가 기타치고 로맨틱한 노래를 불러줄 것 같아서" "그녀의 노래로 힐링받을 수 있을 것" "챙겨주고 싶은 여동생 같아서" 등의 이유를 들었다.
팜스퀘어 캠핑 관계자는 "올해 캠핑은 레저문화의 대세로 떠올랐다"며 "캠핑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스타와의 캠핑로맨스'라는 이색 설문조사를 진행하는 등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매경닷컴 장주영 기자 semiangel@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