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남상미, 풍만한 볼륨감으로 포털 사이트 접수… 어떻길래?
입력 2014-11-28 16:3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지승훈 인턴기자]
남상미 결혼
결혼을 앞둔 배우 남상미의 과거 풍만한 볼륨감이 포털 사이트를 떠나지 않고 있다.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남상미, 해변가에서 우월한 볼륨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가슴 깊이 파인 원피스를 입고 바닷가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남상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그녀의 청순한 외모와 달리 풍만한 가슴라인이 사뭇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날 남상미 소속사 JR 엔터테인먼트 측은 남상미가 내년 1월 24일 결혼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예비신랑은 30살의 평범한 일반인으로 개인사업을 하고 있는 순수하고 건실한 청년이다”고 예비신랑을 소개했다.
남상미와 예비신랑은 2013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동갑내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고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을 앞두고 있다.
남상미 소속사 측은 결혼식은 양평에 위치한 작은 교회에서 소박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예비신랑과 양가 친지들을 배려해 친인척만을 초대한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고 결혼 과정을 설명했다.
남상미 결혼 소식을 들은 네티즌은 남상미 결혼, 아 예쁘다” 남상미 결혼 누나도 이제 유부녀” 남상미 결혼, 예쁘게 사세요” 남상미 너무 예쁜 신부다 정말”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