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상남자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였다"…美 대학 스펙까지? '헉!'
입력 2014-11-28 15:10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사진= 마동석 SNS, 온라인 커뮤니티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영화 배우 마동석이 미국의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콜먼의 개인 트레이너 및 美 유명 대학 출신까지 화려한 스펙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한 매체에 따르면 마동석이 과거 美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의 개인 트레이너였다고 알려졌습니다.

또한 콜럼버스 주립대학 체육학과를 나와 영어까지 유창한 것으로 전해져 이목을 끌었습니다.

마동석이 개인 트레이닝을 맡았던 이종 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은 1964년생으로 1997년 UFC 초대 헤비급 챔피언을 거머쥐었으며, 2000년에는 프라이드 그랑프리 파이널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실력자입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탄탄하고 무섭게 생긴 외모와는 달리 고양이와 함께 귀여운 포즈로 찍은 마동석의 셀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마동석은 기존의 '상남자' 이미지와는 달리, 해맑은 미소를 짓고 섬세한 포즈를 취하는 등 색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특히 작은 고양이를 품에 안고 뽀뽀를 하는 등 소녀같은 감수성을 내비치도 했습니다.

마동석은 최근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 열연을 펼치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