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함, 여드름 설명서 '여드름 뿌리뽑기' 출간…다양한 정보 담겨있어
이지함(사장 이유득)은 창립 20주년을 기념하며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만화로 그린 친절한 여드름 설명서 <여드름 뿌리뽑기> 를 출간했다.
<여드름 뿌리뽑기>는 이지함피부과에서 15년 전에 출판했던 <여드름 뿌리뽑기> 책을 새롭게 만화로 재탄생시켜,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지함 피부과 대표 원장 7명이 집필한 <여드름 뿌리뽑기>는 제목 그대로 여드름을 뿌리까지 뽑기 위한 여드름에 대한 모든 정보와 근원적인 치료 방법를 담았다. ‘여드름이 왜 생기는지 ‘생긴 여드름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병원은 어떤 곳이 좋은지 등 여드름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다.
특히 여드름 치료 후 피부 관리법, 화장품 고르는 법까지 일상생활 속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들이 담겨있다.
뿐만아니라 <여드름 뿌리뽑기> 에는 여드름 스킨스케일링을 80% 할인된 금액으로 받을 수 있는 할인권 2회분이 수록되어 있다. 책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이지함피부과 6개 지점 (강남, 강북, 분당, 이대, 일산, 천호) 에서 여드름 스킨스케일링을 특별한 가격으로 받을 수 있다.
이지함피부과 이유득 원장은 여드름은 국민의 80%가 경험하는 대표적인 피부질환이다. 주로 발생부위가 얼굴이기 때문에 더 심각하다. 여드름을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없어지는 청춘의 심볼 정도로 생각하고 적절하게 대처하지 않으면 울긋불긋한 자국과 움푹 패인 흉터로 고생하게되며 심할 경우 대인기피증도 생길수 있다. 여드름 치료에 가장 중요한 것은 여드름 원인에 대해 정확히 알고 적절한 치료와 바른 생활습관을 길러야한다.” 고 밝혔다.
<여드름 뿌리뽑기>는 이지함 화장품 공식쇼핑몰에서 10%할인된 11,700원판매하고 있다. 책제목맞추기 추첨 이벤트를 통해 이지함화장품 트러블 베스트셀러인 블루원, 그린투를 증정한다. (192쪽, 1만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