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한낮에는 서울 25도. 강릉 29도
입력 2007-05-10 17:00  | 수정 2007-05-10 18:13
서울의 현재기온이 22.2도를 기록하면서 상당히 후텁지근한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내일도 오늘과 비슷한 날씨가 이어지겠고, 서울의 한낮기온이 25도까지 오르면서 초여름의 날씨를 보이겠는데요. 오후들어서는 전국이 조금씩 흐려지겠습니다.
또한 내일 아침에는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게 끼면서 시야가 상당히 답답하겠는데요. *내일도 안전 운전 하셔야되는거 아시죠?

(구름) 구름모습부터 보시죠. 현재 맑은 하늘을 보이고 있고요. 내일은 고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북서쪽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을 점차 받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내일 날씨 보시면 전국이 대체로 화창한 날씨를 보이다가 오후 들어서 차차 흐려지겠는데요.

(최저) 내일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이 11도. 부산 14도를 비롯해서 오늘과 비슷하겠고,

(최고) 한낮에는 서울 25도. 강릉 29도. 광주 27도. 대구가 30도까지 오르면서 오늘보다 조금 덥겠습니다.

(생활지수) 다음 생활지수 보시죠. 내일 화창한 날씨가 예상되는 만큼 생활지수가 높습니다. 다만 내일모레 전국적으로 비소식이 있으니까요. 세차하실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날씨) 내일저녁부터 차차 흐려져서 토요일에는 비소식이 있고요. 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아지겠는데요. 비가 그친후에는 기온이 조금씩 올라 더 더워지겠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