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중국발 훈풍에 연말 이벤트 앞둔 증시, 주식자금 활용 이렇게!
입력 2014-11-25 11:05 
지난 주말 중국 인민은행의 전격적인 금리 인하 영향으로 외국인 매수세가 유입되는 가운데 코스피가 상승 기조를 이어 가고 있다. 안정 성장 기조를 유지하기 위한 중국 정부의 강력한 의지를 확인했기 때문이다.
이전에 비해 효과가 제한적이기는 하지만 철강금속, 운수장비, 화학, IT 등 대중국 수출비중이 높은 업종들의 반등시도가 재차 강화되고 있다. 올해 들어 정체현상이 두드러지던 한국의 중간재 수출에도 일부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다른 변수에 묻혀 가치가 디스카운트되었지만, 제2의 한중수교라 할 수 있는 한중FTA의 영향도 잊어서는 안 될 변수다.
여기에 3분기 실적 시즌이 마무리되고 연말 이벤트를 앞두고 있어 올해 투자농사를 마무리할 중요한 시기에 도달했다.
이런 분위기를 반영하듯 주식자금으로 스탁론을 활용하려는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 연 3.1% 스탁론, 주식매입자금은 물론 증권사 미수 신용 대환까지 가능
최근 스탁론이 각광받는 이유는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아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편리하게 미수 신용을 대환할 수 있는데다 주식매입자금이나 담보대출 용도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주식투자자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다, 이용금리도 최저 연 3.1%에 불과해 인기다. 중도상환수수료나 연장수수료 없이도 기간에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마이너스통장식으로 이용할 수도 있어 합리성을 추구하는 투자자에게 제격이다.
한편, 500만 투자자의 경제정보 길라잡이 MK에서는 신용 투자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국내 스탁론 브랜드와 함께 【M 스탁론】을 선보였다. 24시간 상담은 물론 스탁론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이라도 홈페이지에서 증권사별로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비교 검색해 볼 수 있다.

【M 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6685)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M 스탁론】을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한국정밀기계, 파인테크닉스, 세호로보트, SK컴즈, 제이비어뮤즈먼트 등이다.
◆ M스탁론은?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M스탁론 상담센터 : 1599-6685
바로가기 : https://www.mstockloan.co.kr/mstock/main/main.php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