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는 어린이를 위한 액상 발효유 제품인 '올가맘 유기농 키즈 요구르트(80ml*5입/2000원)'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올가맘 유기농 키즈 요구르트는 유기농 원유를 발효시켜 만든 액상형 발효유 제품이다. 설탕 함량은 줄이고 천연감미료인 유기농 아가베 시럽을 넣어 타제품보다 당 함량이 20%정도 낮춘 것이 특징이다. 또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기농 아카시아 식이 섬유·일일 영양소 기준치 15%의 비타민C를 함유해 영양 균형까지 맞췄다.
또한 95℃의 온도에서 10~12분 정도 살균하는 '단시간 살균 공정'을 적용해 유산균과 다른 영양성분이 파괴되는 것을 최소화했다. 이 외에도 천연향으로 맛을 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올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올가맘 유기농 키즈 요구르트' 5입팩 2개 구매 고객에게 20%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가 상품전략팀 이상민 담당은 "올가맘 유기농 키즈 요구르트는 유기농 원유와 천연 감미료, 천연향 등 안심 원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어린이용 액상 발효유"라면서 "유산균, 비타민C, 식이섬유 등이 함유돼 어린이의 건강 간식으로 좋다"고 말했다.
한편 올가맘 유기농 키즈 요구르트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매경닷컴 정인혜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