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윤민수, 포맨 ‘고백’으로 아내-장모님 ‘女心 사로잡았다’
입력 2014-11-21 09:4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가수 윤민수가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KBS2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는 ‘봉잡았네 특집으로 꾸며져 권오중 윤민수 기태영 진태현 허경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윤민수는 아내 김민지 씨와의 첫 만남에 대해 아는 동생의 생일파티에서 처음 만났다”며 고급스럽고 럭셔리하고 단아한 느낌이었다. 나는 건들 수 없을 것 같았고 감히 가질 수 없는 느낌이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는 술을 함께 마신 후 내가 밀당을 하기 시작 했다. 절대로 먼저 연락하지 않고 친구 괴롭혀서 나에게 문자하게 시켰다”며 친하게 지내고 싶다고 연락 왔는데 연인 관계로 지내고 싶어 친하게 지내기 싫다고 답했었다. 그러나 아내 쪽에서 반응이 오지 않았다”고 밝혔다.

또한 윤민수는 친구가 아내와 술 한 잔 하고 있는 자리에 나를 불렀다. 2차로 장소를 이동하며 주변 동생 친구들에게 연락해 모두 불렀다”며 아내를 ‘형수님한테 인사해라 소개했다. 아내 역시 그의 이런 행동을 싫어하지 않아 인연이 됐다”고 설명했다.
아내와 장모님을 사로잡은 비결에 대해서는 장모님이 결혼을 반대하셨다”며 내가 포맨 3집 앨범을 제작했는데 편지와 함께 노래를 이메일로 선물했다”고 말했다.
그는 그 노래를 장모님이 들었다고 했다. 포맨 3집 앨범 중 ‘고백이 바로 그 노래”라며 프러포즈 할 때도 포맨 ‘고백을 불렀다. 친구들을 미리 호텔에 불러놓고 아내 친구들도 초대했다. 아내를 앉히고 이 노래를 불러줬다”고 털어놨다.
한편 윤민수와 김민지 씨는 지난 2006년 6월 결혼해, 그해 11월 아들 윤후를 얻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윤민수, 아내 정말 예쁘다” 윤민수, 행복해보여” 윤민수, 훈훈한 가족” 윤민수 포맨 ‘고백, 노래 정말 좋다” 윤민수 포맨 ‘고백, 감동적이야” 윤민수, 로맨틱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