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은 충돌사고 이후 제대로 수리하지 않으면 후방 현가장치(rear suspension)의 결함으로 이어질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타와 비틀 44만2천대를 리콜한다고 밝혔습니다.
대상은 2011∼2013년과 2012∼2013년에 각각 출고된 제타와 비틀입니다.
폭스바겐은 미국 안전규제당국을 통해 19일(현지시간) 발표한 문서에서 충돌사고로 손상된 후방의 트레일링 암즈를 제대로 수리하지 않으면 갑자기 파열되면서 결국 차량의 통제 불능과 사고를 야기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트레일링 암은 차축과 프레임을 연결하는 장치입니다.
폭스바겐은 미국에서는 이 문제에서 비롯된 사고가 없었으나 아시아 권에서는 관련 사고의 신고가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딜러들은 리콜 차량의 트레일링 암즈를 점검하고 컨트롤 불능 상태를 막기 위해 판금(板金)을 부착할 것이라고 폭스바겐은 설명했습니다.
대상은 2011∼2013년과 2012∼2013년에 각각 출고된 제타와 비틀입니다.
폭스바겐은 미국 안전규제당국을 통해 19일(현지시간) 발표한 문서에서 충돌사고로 손상된 후방의 트레일링 암즈를 제대로 수리하지 않으면 갑자기 파열되면서 결국 차량의 통제 불능과 사고를 야기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트레일링 암은 차축과 프레임을 연결하는 장치입니다.
폭스바겐은 미국에서는 이 문제에서 비롯된 사고가 없었으나 아시아 권에서는 관련 사고의 신고가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딜러들은 리콜 차량의 트레일링 암즈를 점검하고 컨트롤 불능 상태를 막기 위해 판금(板金)을 부착할 것이라고 폭스바겐은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