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예비 수험생인 고1, 2를 대상으로 하는 '11월 모의고사'가 시행됐다.
이번 모의고사는 특히, 고2 학생들이 수능 후 예비 고3 수험생이 되어 치르는 첫 모의고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스카이에듀, 메가스터디, 이투스 등의 온라인 교육업체들은 18일 모의고사 당일부터 실시간으로 등급컷과 해설강의를 확인할 수 있는 '11월 모의고사 풀서비스'를 각 홈페이지에서 제공한다. '모의고사 풀서비스'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므로 수험생이라면 이를 활용해보는 것도 좋다.
특히 스카이에듀는 모의고사를 치른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1월 18(화) ~ 11월 19일(수) 48시간 동안 사이트 내 모든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스카이에듀 48 슈퍼프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신청 즉시 사용 가능한 "2만원 강좌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되며 댓글만 달아도 간식을 받을 수 있다.
또 온라인 성장률 1위를 기념해 매일매일 400명을 추첨한다. 이에 따라 2천 만원 상당의 경품과 2015 학습 플래너를 제공하는 '슈퍼위크 이벤트'와 선착순 100개 1등 반에게 피자를 배송해주는 '피자 반배송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스카이에듀 이현 대표는 "앞으로 1년 남은 2016학년도 수능을 성공적으로 준비하기 위해서는 11월 모의고사를 통해 자신의 부족한 점을 점검하고, 겨울방학 학습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예비 수험생들이 이번 모의고사를 통해 본격적인 수험생의 마인드를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