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결’ 홍종현, 김우빈·성준과 전화 연결…‘황금인맥’
입력 2014-11-15 17:20 
사진=우리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MBN스타 유지혜 기자] ‘우결에서 모델 홍종현이 가상 아내 걸스데이 유라를 위해 친구들을 초대했다.

15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자신의 친구들을 초대해 아내 유라를 소개시켜주기 위해 친구들을 초대하는 홍종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종현은 친구들에 유라를 소개시켜주고자 친구들의 스케줄을 미리 알아보기 시작했다. 그는 평소 절친인 김영광, 성준, 김우빈 등에 전화를 걸었다.

앞서 ‘꽃다발이라는 연예인 커플 프로그램에서 유라가 프로포즈를 했던 김영광에게 전화를 건 홍종현은 옛날에 풍선 줬던 유라 기억나냐”고 물었고 김영광은 비몽사몽한 목소리로 헬륨가스 마시고 그랬었다”고 정확히 기억해 유라를 당황케 했다.

또한 김우빈은 홍종현의 목소리에 너 왜 목소리가 어색하냐”고 물으며 단번에 촬영 중임을 알아내 절친 사이를 인증했다. 그는 유라에 홍종현이 굉장히 낯을 가린다. 지금은 그래도 편해진 것 같다”고 말해 유라의 기분을 좋게 만들었다.

본격적으로 친구들이 초대되자 유라는 긴장하기 시작했고, 친구들을 만나기 위한 준비를 서두르기 시작했다. 홍종현은 모델 출신인 만큼, 모델계의 황금인맥을 자랑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우결은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송재림, 김소은이 가상부부로 활약 중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