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희준 “노수산나, 배우 아닌 ‘전 여친’으로 언급돼 미안”
입력 2014-11-14 19:0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오주영 인턴기자] 배우 이희준이 전 여자친구 노수산나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이희준은 14일 서울 신사동에서 열린 드라마 ‘유나의 거리 종영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헤어진 지도 꽤 시간이 흘렀고 알려지게 될 사실이긴 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희준은 노수산나는 내가 배우로서 존경하는 친구다. 한 배우가 아니라 누구의 여자친구로 거론되는 게 배우 대 배우로서 항상 미안했다”며 서로 바빠 많이 못 만나다보니 자연스럽게 거리가 생겼다. 사귀기 전에 오랫동안 선후배 관계로 지냈기 때문에 다시 그런 사이로 돌아가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희준과 노수산나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선후배 사이로, 2011년부터 교제했다.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은 2012년 이희준이 KBS2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큰 인기를 얻었을 당시 알려졌다. 이후 3년 열애 끝에 올 초 결별했다.

마지막으로 이희준은 아까 노수산나와 통화하면서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결별설이 터지는 바람에 또 한 번 이희준 여자친구로 거론되게 해서 미안하다. 그 친구가 어쩌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도 있는데 실례가 되니까”라며 현명하고 속이 깊은 친구라 미안하다고 하니 알았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이희준 노수산나, 헤어지면 이게 안 좋네” 이희준 노수산나, 그래도 서로 잘 배려해주네” 이희준 노수산나, 두 사람 모두 좋은 활동 보여주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