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용대, 여자 친구 질문에 진땀 “지금은…”
입력 2014-11-14 07:5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가 여자 친구의 존재에 대해 밝혔다.
13일 방송된 KBS2 예능 ‘해피투게더3에서는 ‘국가대표 특집으로 꾸며져 손연재 이용대 남현희 김청용이 출연했다.
MC 유재석은 연애할 나이 아니냐. 여자친구 있냐”고 물었고, 이용대는 지금은...”이라고 답했다.
박미선이 있었죠?”라고 질문하자, 그는 네”라고털어놨다.

이에 박명수는 ‘해투 나오려고 헤어진거냐”고 농담을 해 이용대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용대는 연애와 관련한 질문이 이어지자 수건에 손에 난 땀을 닦으며 부산스럽게 움직이는 등 초조한 모습을 보였고 유재석은 이 질문은 더 이상 안 하겠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용대는 도핑파문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과거 도핑테스트를 받지 않아 자격정지 징계를 받았던 이용대는 도핑테스트가 불시에 찾아오는데 내가 잠시 외출을 간 사이에 온 거다. 그렇게 원 아웃이 됐다. 한 시간 안에 복귀를 해야 하는데 결국 쓰리아웃이 됐고 1년 자격 정지 통보를 받았다”고 회상했다.
그는 결국 징계 3개월 만에 자격정지가 철회됐다”고 털어놨다.
또한 테스트가 굴욕적이라는데 어떤가?”라는 질문에 소변을 봐야 하는데 감독관이 지켜본다. 바지는 무릎까지 내리게 하고 상의는 가슴 위로 올리게 한다. 혹시나 부정행위가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이용대, 여자 친구와 헤어졌구나” 이용대, 인기 많을 것 같아” 이용대, 여전히 훈훈해” 이용대, 귀여워” 이용대, 정말 웃겨”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