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숲속으로’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24일 개봉 확정
입력 2014-11-10 13:44 
사진제공=월트디지니컴퍼니 코리아
[MBN스타 황은희 인턴기자] 뮤지컬 영화 ‘숲속으로(감독 롭 마샬)의 국내 개봉일이 확정됐다.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10일, ‘숲속으로의 개봉 일을 오는 12월24일로 확정했다고 전했다.

배급사는 ‘숲속으로는 뮤지컬 영화 ‘시카고로 아카데미 작품상에 빛나는 롭 마샬 감독과 뮤지컬 ‘위키드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판타지 뮤지컬 작품으로, 원작 뮤지컬 ‘인투 더 우즈(Into the Woods)의 독창적인 스토리를 탄생시킨 각본가 제임스 라핀과 브로드웨이의 거장 스티븐 손드하임 음악감독이 영화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또한 전 세계에 ‘겨울왕국 신드롬을 일으켰던 디즈니가 제작을 맡아 환상적인 뮤지컬 무대의 감동을 스크린 속에 고스란히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숲속으로는 각자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숲 속으로 들어온 동화 속 주인공들과 마녀의 저주를 풀 수 있는 네 가지 물건을 모으기 위해 숲 속을 찾은 베이커 부부가 만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로, 오는 12월24일 개봉 예정.

한편, ‘숲속으로는 배우 메릴 스트립, 조니 뎁, 에밀리 블런트, 제임스 코든, 안나 켄드릭, 크리스 파인 등 할리우드의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총 출동해, 디즈니 고전동화 속 캐릭터들을 새롭게 해석할 예정이다.

황은희 인턴기자 fokejh@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