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윤주 소속사 해명, 음주운전으로 불거진 열애설에 “지인과의 자리일 뿐”
입력 2014-11-10 09:23 
장윤주 소속사 해명
장윤주 소속사 해명, 노홍철과 열애설에 ‘생일날 만난 것은 맞지만..

장윤주 소속사 해명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방송인 노홍철의 음주운전 적발 소식 보도 이후 ‘무한도전 하차에 하차하는 등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윤주 소속사가 해명에 나섰다.

앞서 8일 한 매체는 노홍철이 강남구 논현동 서울 세관사거리 인근에서 술을 마시고 자신의 승용차를 운전하다 음주 단속에 적발돼 음주 측정을 위해 채혈 조사를 받는 사진을 보도했다.

이에 노홍철은 자숙하는 뜻에서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 MBC ‘무한도전 ‘나 혼자 산다에 자진 하차한 상황이다.

이후 누리꾼은 음주운전 보도를 낸 매체가 현장에 있었던 이유에 의문을 쏟아냈고, 일각에서는 노홍철과 장윤주의 열애설을 취재 중 우연히 음주운전 단속 장면을 목격한 것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하기도 했다.

장윤주 소속사 측은 노홍철의 음주운전 사건이 장윤주와의 열애설로 불거지게 되자 해명에 나섰다.

장윤주의 소속사 측은 장윤주가 생일을 맞아 지인들과 함께 식사 자리를 가진 것을 맞지만, 노홍철과 전혀 관련 없는 지인들과의 모임이었다”고 해명했다.


장윤주 소속사 해명에 누리꾼들은 "장윤주 소속사 해명, 이와 중에 노홍철이랑 잘 됐으면 하는 마음은 뭐지." "장윤주 소속사 해명, 노홍철 정말 안타깝다." "장윤주 소속사 해명, 장윤주도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에 속상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홍철은 ‘무한도전을 통해 가상 부부로 활동하면서 실제 커플 보다 더 잘 어울리는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장윤주 소속사 해명, 장윤주 소속사 해명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