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MK HOUSE]소형 목조 주택, MK-204
입력 2014-11-07 10:48 
MK하우스 204모델
최근 미니별장, 전원주택, 펜션, 세컨하우스 등에 관심이 커지면서 소형 주택을 찾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또한 기존의 컨테이너를 개조한 방갈로 형태의 저가 제품 보단 고급 자재를 사용하고 독특한 디자인의 주택을 찾는 소비자들 늘어 나고 있다.
이런 시장의 흐름에 맞추어 MK HOUSE에서는 기존의 주문생산방식의 시스템을 탈피해서 고급 자재와 독특한 디자인과 규격화된 제품을 공장에서 대량생산하는 체제의 이동식 목조 주택을 개발해서 선보이고 있다.
MK HOUSE의 제품의 특징은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로 자연 속의 작은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의 차별화와 현장에서 집을 짓는 방식이 아니 공장에서 일괄적으로 제작하여 공급으로 하여 기존의 단가보다 저렴하고, 제품을 쇼핑하듯 구입을 하여 5톤 트럭이 다닐 수 있는 길만 뚫려 있으면 손쉽게 설치 할 수 있고, 사용 도중 매각 및 처분이 필요할 시에는 집을 다른 곳으로 이동 하거나 중고 시장에 판매를 할 수 있다.
그중 MK-204 모델은 전원주택 및 세컨하우스용으로 적합한 모델로 인체에 무해한 인테리어 소재를 사용 했으며 외장마감을 원목(삼목)을 사용하여 natural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며, ‘가등급 수성 연질폼을 사용하여 단열성이 우수하며 외벽을 다양한 칼라로 연출 가능하며, 오일 스테인 1회 도장 처리 했으며, 하디사이딩으로 대체가 가능하다. 또한 내부는 원목루바 시공으로 도배로 대체가 가능하다. 또한 난방은 원적외선 전기필름난방을 사용 하였다.

가격은 2,970만원으로 면적은 36.41㎡로 본체 23.02㎡와 룸 13.39㎡로 구성 되어 있다.
화장실은 한샘 제품으로 설치를 하였고, 50리터 저장식 온수기와 리바트 케이티오 전기 2구 쿡탑과 후드, 아메리칸스텐다드 입수전이 주방가구로 설치가 되어 있다.
추가로 데크 4600*4600 설치 시 240만원이 들면 운반비와 설치비가 별도로 있으며 본체와 별채를 각각 운반한 후 현장에서 결합하여 완성을 한다.
문의 : 02)2000-5468
[MK하우스] ‘MK HOUSE 홈페이지 바로가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