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래된 안녕’, 스틸컷 공개…다시 만난 장혁·장나라 ‘반갑다’
입력 2014-11-06 16:38 
[MBN스타 금빛나 기자] MBC 단막극 시리즈 ‘드라마 페스티벌의 다섯 번째 이야기 ‘오래된 안녕의 공식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는 9일 방송되는 ‘오래된 안녕(극본 민지은, 연출 김희원)은 사랑을 잊은, 혹은 사랑을 잃어버린 사람들에게 ‘타임슬립을 이용해 가상의 ‘두 번째 기회를 주는 소재로 이야기를 시작한다.

한 때는 마음속에 불처럼 타올랐던 사랑이 없어진 한 남자가 죽음을 앞둔 아내를 위해 타임슬립을 하면서 스물두 살, 열일곱 살 그리고 열 살의 아내를 만나 마치 처음인 것처럼, 하지만 아주 ‘오래된 사랑에 빠지게 되는 내용.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코믹한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장혁이 전직복서 출신의 막장 인생을 사는 수혁으로 출연하고, 장나라는 사랑에 갓 빠진 청춘의 싱그러움을 간직한 여자 채희로 등장한다.

장나라는 발랄한 20대의 평범한 모습부터 중병으로 혼수상태에 빠진 비극적인 모습까지 선보이며 연기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컷은 흑백 느낌으로 처리되어 타임슬립을 간접적으로 표현했고, 또 다른 사진에서는 서로의 시선을 의식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포즈로 부부의 모습을 그려냈다.

두 사람은 작품 출연 계기에 대해 ‘운명처럼 널 사랑해 김희원 PD와의 남다른 인연으로 출연하게 됐다. 일반적인 멜로가 아닌 시간을 찾아가는 멜로라는 점이 가장 끌렸다”고 밝혔다.

장혁은 이번 작품에 대해 짧은 시간 동안 영화의 느낌을 담을 수 있는 이야기다. 과거 자신의 사진첩을 보는 듯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장나라 역시 현재의 꺼져있는 마음의 불씨를 다시 일렁이게 만드는 특별한 작품”이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의 제작지원을 받아 제작되는 ‘오래된 안녕은 9일 밤 12시5분에 방송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