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결혼 앞두고 감량…비법은 '유산균 부어먹기?'
입력 2014-11-06 16:10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사진=앤스타컴퍼니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결혼 앞두고 감량…비법은 '유산균 부어먹기?'



개그맨 이지성이 44kg 감량에 성공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감량 비법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MBC 공채 18기 개그맨인 이지성은 오는 15일 여의도에 위치한 KT웨딩컨벤션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전하며 예비신부와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이지성은 웨딩사진 촬영을 앞두고 운동과 식이요법만으로 몸무게를 44kg정도 감량했습니다.

이지성은 4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여자친구에게 가장 멋진 선물을 해주고 싶어 다이어트를 했다”고 44kg 감량 계기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지난 8월에 이미 40kg을 감량했던 이지성은 '40kg 뺀 식단 공개!'라는 제목과 함께 다이어트 식단 사진을 올린 바 있습니다.

당시 이지성은 물에 씻은 김치와 마른 김, 현미밥과 두부 등으로 구성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그는 저녁식사의 경우 양파, 버섯과 같이 볶은 닭가슴살에 카스피해 유산균을 부어 먹는 것을 추천했습니다.

이어 이지성은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무조건 식단을 바꾸는게 아니라 현재 먹고 있는 것에서 반으로만 줄여도 엄청난 효과가 생긴다"며 "몸이 조금씩 적응하면 식단을 바꾸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습니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의지의 사나이"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예비신부 좋겠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사람이 달라보여"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