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리홈쿠첸, 10인용 열판 압력밥솥 2종 출시
입력 2014-11-06 15:36 

리홈쿠첸이 10인용 열판 압력밥솥 2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내놓는 열판 압력밥솥 2종은 'CJS-FA 시리즈', 'CJS-FB 시리즈'다.
이들 제품은 IH 압력밥솥에 적용됐던 '스마트 다이얼 시스템'(Smart Dial System)을 장착해 사용성을 개선했다. 스마트 다이얼 시스템은 라디오 조작에서 착안한 기술로, 다이얼을 돌려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선택 가능하다.
또한 CJS-FA 시리즈에는 내솥 안쪽에 다이아몬드가 코팅된 '옵티머스 코팅'이 적용해 기존 열판 압력밥솥 대비 강한 화력 유지하도록 했다.

이들 밥솥은 백미, 잡곡, 현미 등 다양한 취사 메뉴를 제공하고 물론 영양찜, 건강죽, 이유식 등 간편 조리도 가능하다. 백미 쾌속, 잡곡 쾌속 등 빠른 취사가 가능하며 찰진밥, 중간밥, 일반밥으로 밥맛을 조절할 수도 있다.
자동세척기능과 클린커버를 적용됐으며 에너지 효율 1등급이다.
CJS-FA 시리즈는 붉은색과 검은색, CJS-FB 시리즈는 '브라스 실버'와 '알루미늄 실버'로 각각 2가지 색상을 판매한다.
리홈쿠첸 관계자는 "열판 압력 밥솥에 대한 소비자 욕구를 반영해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뛰어난 밥맛과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열판 압력밥솥 2종은 전국 할인마트, 양판점 및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리홈쿠첸샵(www.lihom-cuchenshop.com)에서 판매한다.
[매경닷컴 이가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