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이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디지털 주택상품체험관 ‘마이 드림 하우스(My Dream House)가 최근 사용자 편의성을 보강해 새롭게 선보였다.
마이 드림 하우스는 래미안의 주택 상품을 3D 화면으로 체험하고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공간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고객은 래미안 홈페이지를 통해 평면구조와 벽지, 바닥재, 조명 등을 자신의 취향에 맞춰 선택해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다.
삼성물산은 이번에 내 집 꾸미기의 ‘재미에 사용자 편의성과 고객의견을 더해 새롭게 단장했다. 고객이 원하는 마감재를 선택하면 평면에 적용될 수 있도록 해, 기존에 직접 3D 공간의 특정 부분까지 끌어다 놓아야 했던 불편함을 없앴다는 게 삼성물산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 선택한 상품이 실제 어떻게 적용되는지 미리보기 기능을 활용, 확인이 쉽도록 했다. 래미안 대표 인테리어 스타일과 본인이 선택한 디자인을 비교해 볼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특히 마감재를 하나씩 적용하면서 고객의 느끼는 개선점이나 바라는 점을 바로 들을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고객의 목소리도 취합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물산 측은 저장된 고객의 디자인과 의견은 분석을 통해 향후 래미안 상품 구성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마이 드림 하우스는 래미안 홈페이지(www.raemian.co.kr)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이 달 16일까지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매경닷컴 조성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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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 드림 하우스는 래미안의 주택 상품을 3D 화면으로 체험하고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공간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고객은 래미안 홈페이지를 통해 평면구조와 벽지, 바닥재, 조명 등을 자신의 취향에 맞춰 선택해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다.
삼성물산은 이번에 내 집 꾸미기의 ‘재미에 사용자 편의성과 고객의견을 더해 새롭게 단장했다. 고객이 원하는 마감재를 선택하면 평면에 적용될 수 있도록 해, 기존에 직접 3D 공간의 특정 부분까지 끌어다 놓아야 했던 불편함을 없앴다는 게 삼성물산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 선택한 상품이 실제 어떻게 적용되는지 미리보기 기능을 활용, 확인이 쉽도록 했다. 래미안 대표 인테리어 스타일과 본인이 선택한 디자인을 비교해 볼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특히 마감재를 하나씩 적용하면서 고객의 느끼는 개선점이나 바라는 점을 바로 들을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고객의 목소리도 취합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물산 측은 저장된 고객의 디자인과 의견은 분석을 통해 향후 래미안 상품 구성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마이 드림 하우스는 래미안 홈페이지(www.raemian.co.kr)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이 달 16일까지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매경닷컴 조성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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