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G마켓, kt금호렌터카 전용관 단독 오픈…최대 75% 할인
입력 2014-11-06 11:34 
사진출처 : G마켓

G마켓이 kt금호렌터카와 제휴를 맺고 온라인몰 단독으로 사이트 내 'kt금호렌터카 전용관'을 연다고 6일 밝혔다.
이로써 G마켓은 항공권·숙박·렌터카에 이르는 여행 원스톱 서비스를 구축하게 됐다.
G마켓은 기존 항공권·숙박·패키지 중심으로 운영해 오던 여행 코너에 'kt금호렌터카 전용관'을 추가했다.
이로써 G마켓을 통해 전국 170여개 영업망과 11만대 규모의 차량을 운영하고 있는 kt금호렌터카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kt금호렌터카 전용관'에서 단기 렌터카 예약 시 kt금호렌터카 이용 요금 기준으로 최소 40%에서 최대 7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도를 포함한 모든 지점에서 실시간 예약 및 결제가 가능하며 신차 장기 렌터카 견적 문의뿐 아니라 여행·비즈니스 목적의 단기 렌터카까지 문의할 수 있다.
이에 G마켓은 오는 23일까지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약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예약금액의 50%(최대 10만원)를 G마켓 현금잔고로 돌려주며 투표 이벤트 참가자 중 5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주유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G마켓 관계자는 "최근 캠핑·여행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항공권이나 숙박 등 관련 상품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이 분야 서비스 강화에 힘쓰고 있다"며 "국내 최대 오픈마켓과 1등 렌터카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최윤정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