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롯데시네마 독산 7일 개관…8관 1606석 규모
입력 2014-11-06 11:30 
[MBN스타 최준용 기자] 롯데시네마가 오는 7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시티렉스빌딩 내에 롯데시네마 독산을 개관한다.

롯데시네마 독산은 8관 1606석의 규모를 가진 영화관으로, 친근함과 참신함으로 고객들에게 다가 갈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독산은 20대~50대 가족 단위 거주자가 많은 지역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에 산업단지가 분포돼 있어 가족단위 고객뿐만 아니라 직장인 관객들도 많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영화관이 위치한 건물 내에 휘트니스 센터, 병원, 패밀리 레스토랑 등의 편의시설들이 다양하게 입점하여 있고 VIC마켓, 홈플러스 등이 주변에 위치해 독산 대표 멀티플렉스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독산은 개관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개관일 당일부터 12월14일까지 독산 홀에서 배포되는 롯데멤버스 무기명 카드를 받고 신규가입을 진행한 회원들은 추첨을 통해 총 400만 롯데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롯데시네마 독산에서 유료로 영화를 관람한 후 롯데멤버스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들은 다음 날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의 독산 이벤트페이지로 접속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JTB여행상품권과 롯데호텔 숙박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선착순 고객들을 대상으로 나쵸와 클라우드 생맥주를 제공하는 쵸맥 이벤트 등을 진행 예정에 있다.

롯데시네마는 최근 아시아 최대 규모의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개관하며 한국의 대표 멀티플렉스로서 그 역할을 다하고 있다. 롯데시네마 독산은 월드타워 개관 이후의 첫 번째 개관 영화관으로 롯데시네마의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쾌적한 관람환경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관람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다. 또한, 롯데시네마 독산이 지역민들의 편안한 문화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임을 밝혔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