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아이콘 멤버 송윤형으로 밝혀져…송윤형은 '성실의 아이콘'
YG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iKON'에 합류하게 될 두 번째 멤버는 송윤형으로 밝혀졌습니다.
5일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MIX& MATCH FINAL iKON MEMBER – 5th MEMBER'라는 타이틀로 이미 확정된 멤버 B.I, 바비, 김진환, 구준회에 이은 5번째 멤버로 송윤형이 발표됐습니다.
송윤형은 지난 2012년 4월 구준회와 같은날 YG에 합류한 송윤형은 약 2년 6개월간 연습생 신분으로 꾸준히 가수데뷔를 준비해온 성실의 아이콘입니다. 또 서바이벌 오디션 'WIN:Who Is Next'에서 WIN B팀으로 활약했습니다.
송윤형은 '믹스앤매치'에서 가장 눈에 띄게 성장한 멤버 중 한명으로 주목받아 왔습니다. '프리매치'와 '콜라보레이션매치', '파이널매치'를 통해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듭했습니다.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는 앞서 'WIN' 프로그램 방송 당시 "6명 중 윤형이, 동혁이 둘의 위치가 애매하다"고 평가한 데 반해 "몇 개월의 시간이 지난 지금, 그 안에 얼마나 성장했느냐를 봤는데 송윤형 군의 발전이 눈부시다"고 평하기도 했습니다.
iKON 송윤형 공개를 접한 누리꾼들은 "송윤형 잘생겼네" "송윤형, 송윤형일줄 알았어" "송윤형, 너무 좋아"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