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군가 '멸공의 횃불' 실검 1위, 이유가 mc몽 때문에?…'깜짝'
입력 2014-11-03 14:27 
'mc몽' 'mc몽 내가 그리웠니'/사진= 'mc몽 내가 그리웠니 티저영상 캡처


군가 '멸공의 횃불' 실검 1위, 이유가 mc몽 때문에?…'깜짝'

군가 '멸공의 횃불'이 실시간 검색순위 1위에 올랐습니다.

3일 오후 1시 기준 온라인 음원차트 멜론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mc몽과 관련된 키워드를 제치고 군가 '멸공의 횃불'이 1위로 등장했습니다.

이는 mc몽의 인기에 대한 네티즌의 반발심이 작용한 것으로 내다 보고 있습니다.

군가 '멸공의 횃불'은 우리나라 10대 군가 중 하나로 '내 나라는 내가 지킨다. 멸공의 횃불 아래 목숨을 건다'는 가사가 담겨있습니다. 네티즌들이 병역을 기피한 mc몽을 은유적으로 비난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군가 '멸공의 횃불'을 검색어 1위로 만든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mc몽은 지난 2010년 고의 발치로 인한 병역기피 혐의 등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2012년 최종 무죄판결을 받았으나 입대시기 연기를 위해 공무원 시험에 허위로 응시하는 등 공무집행을 방해한 혐의에 대해서는 유죄를 선고받았고, 이에 오랜 기간 자숙하며 공식 활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mc몽 멸공의 횃불을 접한 누리꾼들은 "mc몽 멸공의 횃불, 정말 연관지어서 나온 검색어일까?" "mc몽 멸공의 횃불, 이쯤되면 이제는 괜찮지않나? "mc몽 멸공의 횃불, 안타깝네요"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